[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다섯 번째 공식 아트북 '던파 진(眞) 각성 아트북’을 예약 판매한다.
총 2권으로 760여 페이지에 걸쳐 63개 캐릭터의 '진 각성’ 아트워크를 담아냈으며 콘셉트 원화부터 스킬 원화, 콘셉트 시안, 픽셀 및 이펙트 아트 등을 수록했다. 아티스트 및 기획자 코멘트, 시네마틱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포함해 진 각성의 콘셉트인 '나의 한계를 뛰어넘는다’를 관통하는 개발진의 고뇌와 노력 또한 엿볼 수 있다.
아트북 구매자 전원에게 아바타 풀세트, 크리쳐, 오라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 5종과 진 각성 콘셉트로 제작한 특별 케이스를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캐릭터 엽서 세트(18매)를 추가 증정한다.
던파 진 각성 아트북’은 10일 오전 10시부터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13일부터는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 4월 한 달간 진 각성 아트월과 스페셜 포토월도 만날 수 있다.
이원만 던파 총괄 디렉터는 "던파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나누고자 1년여에 걸쳐 던파 진 각성 아트북을 준비했다"며 "자신의 한계를 돌파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캐릭터들과 개발진들의 과정을 담아낸 소중한 기록물인 만큼 모험가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진 각성은 지난 2020년 던파 최고 레벨 확장에 따라 '나의 한계를 뛰어넘는다’는 콘셉트 하에 선보인 세 번째 각성이다. 한층 강력해진 스킬만큼 수려한 아트 퀄리티를 자랑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