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클로버게임즈(대표 윤성국)는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출시 3주년을 앞두고 스포츠 에디션, 코스튬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했다.
오는 3월 26일 3주년을 맞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세상의 영웅을 하나로 모아 세계를 변화시키는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형 모바일 RPG다.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 '구글플레이 2020 인기 게임'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오는 3월 16일부터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영웅들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3주년 카운트다운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영웅 코스튬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코스튬 공모전 '아발론 갓 스타일'이 현재 진행 중이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 이용자라면 누구나 오는 12일까지 공모전을 위해 마련된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출품할 수 있다. 수상작은 19일까지 진행되는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25일 3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 첫 공개한다. 최우수 수상작은 추후 정식 인게임 코스튬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이용자들과 만나기 위해 콜라보레이션 카페 '사거리 제과점'도 운영한다. 서울과 부산 두 지역에서 운영할 예정이며 현재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얼리버드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당첨된 이용자는 콜라보레이션 카페에 우선적으로 방문해 음료와 디저트 등 한정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영웅 '즈라한' 전용 스포츠 에디션 코스튬도 새롭게 선보였다. 곧 개막하는 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 유니폼 형태로 제작된 스포츠 에디션 코스튬은 오는 5월 1일까지 의상실과 마일리지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