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3월 2일 프리뷰 공개…출시일정 밝힌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캐릭터명 사전 선점 이벤트도 예고

[사진=넥슨]
[사진=넥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프라시아 전기(WARS OF PRASIA)'의 세부 게임정보를 담은 프리뷰를 3월 2일 오전 11시에 공개한다.

프리뷰에서는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해 인게임 플레이 영상과 게임 콘텐츠, 스토리, 클래스, 협업 과정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프라시아 전기 콘텐츠들을 자세히 소개하고 정식 출시일도 공개할 계획이다.

캐릭터명 사전 선점 이벤트도 3월 2일 시작한다. 이용자는 공개된 서버 중 하나를 택해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명을 미리 정할 수 있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 세계관과 게임성을 담은 시네마틱의 티저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티저를 통해 엘프에게 점령당한 최후의 국가 '프라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인간과 엘프의 군상극을 감상할 수 있다. 본편 영상은 3월 2일 공개한다.

이익제 디렉터는 "프리뷰를 통해 많은 플레이어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시는 프라시아 전기의 콘텐츠를 소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MMORPG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프라시아 전기만의 재미를 프리뷰로 먼저 확인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는 몰입감 높은 스토리텔링, 연출, 그래픽, 액션 요소 등을 갖춘 MMORPG다. 지난 2월 16일부터 사전등록에 돌입했으며 공식 페이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가 게임 정보도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프라시아 전기' 3월 2일 프리뷰 공개…출시일정 밝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