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미국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ZERO'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개월간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혜택…이후 10개월간 0.07%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5월 31일까지 '미국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제로(ZER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이 오는 5월 31일까지 '미국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제로(ZERO)'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오는 5월 31일까지 '미국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제로(ZERO)'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이번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 비대면 CMA와 S-Lite+ 계좌 고객 중 작년 8월 1일 이후 해외 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도 신규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2개월간 미국, 일본 주식 매수 시 증권사에 지불하는 위탁수수료를 무료(매도 시 미국 0.0008%, 일본 0%)로 적용하고, 중국(매수 시 0.00987%, 매도 시 0.10987%)과 홍콩(매수·매도 시 0.1385%)도 거래 시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2개월간의 수수료 혜택 종료 이후에도 10개월간 미국, 일본, 중국, 홍콩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7%를 적용하고, 이벤트 신청 다음 날부터 1년간 달러, 엔화, 위안화, 홍콩달러의 환전 수수료 95%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 해외주식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신청 고객 중 생애 최초 신규 고객 대상으로 2개월간의 수수료 혜택 이후 1개월 동안 거래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상품권 1만원, 1천만원 이상 3만원, 1억원 이상 5만원, 3억원 이상 10만원의 해외 주식 상품권을 지급한다.

양진근 신한투자증권 개인고객전략본부장은 "이번 이벤트가 고객에게 더 쉽고 간편하게 해외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작년 하반기 미국 주식 20호가 제공과 애프터마켓 거래시간 확대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서비스와 시스템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더 쉽고 편리한 해외 주식 투자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투자증권, '미국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ZERO'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