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갤럭시S23 사전예약 기념 'KISS23 캠페인' 등 혜택 마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추첨 통해 스페셜 체험 기회 제공하는 'KISS to Galaxy' 등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SK텔레콤이 갤럭시S23 출시와 발맞춰 각종 헤택을 제공하는 'KISS23' 캠페인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7일부터 갤럭시S23 사전예약과 동시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KISS23'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SK텔레콤 홍보모델이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에서 갤럭시 S23과 예약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7일부터 갤럭시S23 사전예약과 동시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KISS23'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SK텔레콤 홍보모델이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에서 갤럭시 S23과 예약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7일부터 13일까지 갤럭시S23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예약고객 개통은 오는 14일, 공식 출시는 오는 17일이다.

SK텔레콤은 삼성전자 기본 혜택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S23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256G를 512G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준다. 이 혜택은 SK텔레콤이 스타벅스, BMW 코리아와 함께 선보이는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제품에도 적용된다.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는 'KISS to Galax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S23을 개통하고 응모한 고객 중 2,323명을 추첨해 1등 5명에게는 호텔에서의 VVIP 1일 체험, 한샘 바우처 300만원권, 듀오 커플 매칭 체험 중 본인의 페르소나를 반영한 체험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자사 가입연수 3년 이상의 고객 또는 기존 갤럭시S 시리즈 이용고객이 갤럭시 S23을 개통하는 경우를 대상으로 'SKT x 갤럭시S 찐친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온라인 공식몰인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 후 2월 내 개통하고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 플랜에 가입하는 고객 중 1천명을 추첨, 가입요금 만큼 그 다음 달에 SK 페이포인트를 지급하는 '첫 달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급제 단말 고객을 대상으로는 지난 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T다이렉트샵을 통해 다이렉트 플랜으로 USIM 신규 가입을 신청하고 이번달 내 개통한 고객들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S23의 사전 예약이 시작되는 오는 7일에 맞춰 신규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 플러스 구독' 상품을 출시한다. 다양한 제휴사의 쿠폰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기존 우주패스 고객은 월 990원에, 우주패스 미가입자는 월 4천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T day도 갤럭시S23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deal에서도 삼성 인기 가전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핫딜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SK텔레콤 홍대 T-Factory를 포함한 30여개 SKT 공식인증대리점에서는 삼성전자와 함께 고사양 게임, 고사양 카메라 등 갤럭시 S23의 우수한 기능과 에이닷, T우주 등의 자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S23 체험존을 준비했다.

김지형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SK텔레콤과 갤럭시 S23의 설레는 만남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KISS23' 캠페인을 통해 고객분들께 통신 요금 일년 무료 혜택, 스페셜 체험 등 역대급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만의 차별적 혜택을 더 많은 고객분들이 누릴 수 있도록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갤럭시S23 사전예약 기념 'KISS23 캠페인' 등 혜택 마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