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국탕류 간편식 정기 배송 서비스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설렁탕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엔씨'가 정기 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연에프엔씨가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가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정기 구독 서비스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은 이연에프엔씨의 인기 간편식인 한우사골곰탕, 육개장, 미역국, 부대찌개 등 총 8종이다. 해당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한촌설렁탕 공식몰에서 정기구독을 클릭하고 배송주기, 이용횟수, 배송희망일을 지정한 후 결제하면 정기적으로 간편식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자율성을 보장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만큼 고객 상황에 따라 처음 지정한 배송주기, 희망일 등을 원하는대로 변경 가능하며, 취소 또한 간단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이연에프엔씨는 손쉽게 국탕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어 혼자 밥을 먹는 1인 가구, 음식하기 번거롭고 힘든 직장인 및 가정 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에서 정기 구독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고객들이 한층 더 간편한 방법으로 간편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자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추후 상온 간편식 외에 냉동 프리미엄 상품도 정기구독 제품으로 추가하여 가정에서 편리하게 한촌설렁탕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연에프엔씨, 국탕류 간편식 정기 배송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