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주연테크, 뷰소닉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2종 출시
주연테크가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한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과 함께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VX250-4K, VX350-4K은 각각 3천800, 3천900 안시루멘의 고광량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HDR/HLG, 4.2ms 초고속 인풋렉과 240Hz 주사율을 지원해 움직임이 많은 액션 영화나 역동적인 게임을 보다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2만 시간에 달하는 램프 수명으로 효율적인 유지관리는 물론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 에이서, 무안경 3D 게임 모드 지원 앱 '스페이셜랩스 트루게임' 업데이트
에이서가 더욱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는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무안경 3D 모드를 지원하는 '스페이셜랩스 트루게임' 애플리케이션의 최신 업데이트 사항을 발표했다. 스페이셜랩스 트루게임은 에이서의 스페이셜랩스 기술이 적용돼 3D 안경 없이도 클릭 한 번으로 애플리케이션에 설치된 게임의 입체적인 3D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스페이셜랩스 트루게임 애플리케이션은 에이서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300 스페이셜랩스 에디션'과 내장형 입체 3D 디스플레이 제품 스페이셜랩스 뷰에서 경험할 수 있다.
◆ 쿠첸, 기능·디자인 완성도 높인 '더 핏' 밥솥 2종 선봬
쿠첸이 압력 기능을 강화하고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해 완성도를 높인 '더 핏' 밥솥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중 압력이 탑재된 '더 핏 듀얼프레셔'와 일반 압력이 적용된 '더 핏' 밥솥 2종으로 출시됐다.
각 제품에는 쿠첸 밥솥 기능 중 가장 인기 있는 밥·요리 메뉴 10가지가 내장됐다. 또 3단계 불림, 뜸 조절 옵션이 더해져 소비자 취향에 맞는 부드럽고 구수한 밥맛을 완성할 수 있다.
◆ 샤오미, 레드미 스마트 밴드2·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 판매
샤오미가 '레드미 스마트 밴드2'와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를 오는 31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레드미 스마트 밴드2는 30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를 지원하며 피트니스를 더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운동 시 운동 시간, 칼로리 소모량, 심박수, 산소 포화도 등 여러 정보를 기록하고 관리해 효율적인 운동을 가능케 한다.
샤오미 헤어 클리퍼 전문가용 이발기는 간편하고 스마트한 헤어 관리가 가능하게 한다. 샤오미에서 최초로 사용한 티타늄 도금으로 제작된 세라믹 무빙 블레이드는 산화 및 부식에 강하며, 300시간 이상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우수한 내구성을 갖췄다. 또 매끄럽고 깔끔한 커팅을 가능케 하는 우수한 절삭력을 제공한다.
◆ 소니코리아, 워크맨 신제품 2종 국내 출격
소니코리아가 한층 향상된 음질과 강화된 배터리 수명을 갖춘 워크맨 신제품 2종 'NW-ZX707'과 'NW-A306' 시리즈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세련된 디자인의 두 모델은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의 사운드를 지원한다.
소니의 고유 기술로 독자 개발된 풀 디지털 앰프 S-마스터 HX는 네이티브 DSD를 지원한다. 광범위한 주파수에서 왜곡과 소음을 줄여 풍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이는 새로운 고음질 솔더(solder)를 통해 한층 향상됐다. 전작 대비 배터리 성능이 강화돼 스트리밍 기준 NW-ZX707은 최대 22시간, NW-A306은 최대 2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