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서울모빌리티쇼가 모빌리티의 무한한 연결성과 확장성을 담은 '키비주얼'을 공개하며 오는 3월 말 개최를 알렸다.
서울모빌리티쇼조직위원회는 30일 ‘2023 서울모빌리티쇼(Seoul Mobility Show 2023)'의 '키비주얼(Key Visual)' 이미지를 공개했다. 2023 서울모빌리티쇼는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총 10일 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공개된 키비주얼은 육·해·공의 공간적 제약을 뛰어넘는 입체적 의미를 형상화해 서울모빌리티쇼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키비주얼에서 좌측과 우측에 배치된 두 개의 원은 라이트, 스티어링휠, 프로펠러, 나침반 등 각종 모빌리티의 구성요소를 모티브로 삼았다. 이는 완성차 중심의 기존 모터쇼에서 다양한 이동수단 중심으로 변화하는 서울모빌리티쇼의 정체성과 비전을 상징한다.
또 키비주얼 배경의 다채로운 선 그래픽은 모빌리티의 무한한 연결, 확장을 표현한다.
조직위 관계자는 "키비주얼에는 본격적인 미래형 모빌리티 콘텐츠로 전환되는 서울모빌리티쇼의 상징성과 비전이 담겨 있다"며 "오는 3월 개최되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는 첨단 모빌리티 신기술을 직접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형 행사와 교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종합적인 모빌리티 문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