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밀레, 빌트인 냉장·냉동고 신제품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밀레, 빌트인 냉장·냉동고 'KFNS 7734 D' 신제품 출시

밀레가 디자인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빌트인 냉장·냉동고 'KFNS 7734 D' 신제품을 출시했다. 'KFNS 7734 D'은 식재료를 최상의 상태로 보관해 음식의 맛과 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냉장 냉동고 본연의 성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밀레 빌트인 냉장·냉동고 'KFNS 7734 D' [사진=밀레]
밀레 빌트인 냉장·냉동고 'KFNS 7734 D' [사진=밀레]

과일과 야채의 이상적인 보관 조건을 갖춘 공간인 '데일리 프레시'는 습도 조절용 슬라이딩 덮개가 있어 수분을 최적으로 유지시킨다. '다이나쿨' 기능으로 냉기를 순환시켜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노프로스트' 기능을 통해 냉각효과의 저하 요인인 성에와 응축수 발생을 최소화하고 자동으로 제거해 준다.

◆ 신일, 동방사회복지회에 '끝전 모으기' 후원금 전달

신일전자가 취약 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기 위해 '신일 끝전 모으기' 캠페인으로 조성한 후원금 1천만원을 동방사회복지회에 전달했다. 지난 2019년부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4년째 진행해 오고 있는 '신일 끝전 모으기' 캠페인은 1만원 미만의 급여 끝전을 모아 사회 공헌 활동에 사용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성금은 지난 한 해 동안 진행한 캠페인 금액에 회사 출연금을 더해 마련됐으며,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보호를 받고 있는 미혼모 가정, 소외 아동 및 입양 대기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캐리어에어컨, 프리미엄 에어컨 '디 오퍼스' 선봬

캐리어에어컨이 AI 기술 기반의 디자인이 강화된 프리미엄 에어컨 '디 오퍼스'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에어컨 본연의 기능인 공기 케어 기술에 충실하면서도 디자인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히든 LCD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간결한 디자인을 갖췄다.

캐리어에어컨 '디 오퍼스' [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디 오퍼스' [사진=캐리어에어컨]

'디 오퍼스'는 18단계 바람을 적용해 냉방 기능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공기청정기로도 사계절 사용할 수 있다. 5단계 헬스케어 시스템(극세필터·HAF필터·UV LED 살균·나노이 제균·AI 건조 기능)을 적용해 장마철, 황사 시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HAF 필터로 PM1.0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 HP 코리아, 24시간 원격 기술 지원 'HP 스마트프렌드' 도입

HP 코리아가 24시간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 'HP 스마트프렌드'를 출시했다. HP 스마트프렌드는 PC 전문가의 실시간 유선 및 원격 상담을 통해 사용자가 제품 사용 시 겪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PC 기술 지원 서비스다.

서비스 범위는 소프트웨어 문제 발생 시 필요한 PC 점검, 바이러스나 멀웨어 등으로부터의 감염 치료, 시스템 최적화 및 PC 기능·활용 방법 안내,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 지원을 포함한다. 또 자녀 유해물 차단 서비스, 주변 기기 연결, 기본 프로그램 원격 설치 등을 지원해 단순한 프로그램 설치에서부터 PC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다.

◆ 하우스쿡, 무인매장 정수조리기 지원

하우스쿡이 새해를 맞이해 무인매장을 대상으로 총 1천만원 상당을 지원한다. 대상은 일반 편의점과 라면 전문 매장 등 고객들이 직접 기기를 작동하는 무인매장으로, 희망 무인매장 운영점주나 프랜차이즈는 하우스쿡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 [사진=하우스쿡]
하우스쿡 정수조리기 [사진=하우스쿡]

규모는 협의 후 진행되며 총 1천만원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하우스쿡은 정수조리기를 비롯해 양수냄비, 라면 수납장, 필터, 가이드, 청소 용구 등 전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밀레, 빌트인 냉장·냉동고 신제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