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힘펠, '호텔페어' 전시서 환기가전 선봬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힘펠, '호텔페어' 전시서 환기가전 선봬

힘펠이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호텔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힘펠은 프리미엄 호텔 공간에 최적화된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환기가전을 선보인다.

힘펠 호텔페어 전시 [사진=힘펠]
힘펠 호텔페어 전시 [사진=힘펠]

힘펠 환기가전 라인업은 실내 공간 환기를 위한 환기시스템 뉴 휴벤 시리즈와 힐링 욕실을 위한 복합환풍기 휴젠뜨3, 현관 환기시스템 등 공간별로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론칭한 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 제품도 포함됐다.

◆ 엔비디아, 'LLM·음성 AI' 주제로 온라인 개발자 밋업 개최

엔비디아가 대규모 언어 모델(LLM)과 음성 AI를 주제로 엔비디아 AI 개발자 밋업을 개최한다. 이번 개발자 밋업은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밋업에서는 대규모 언어 모델과 음성 AI로 글로벌 기술 트렌드, 솔루션 업데이트, 핸즈온 데모와 모범 사례를 알아본다. 엔비디아의 이진호, 소우진 솔루션 아키텍트가 함께하며 Q&A도 진행될 예정이다.

◆ 테팔, 계묘년 맞이 설 마중 이벤트 실시

테팔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23 설마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매장은 물론 전국 아웃렛, 할인점, 백화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되며,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테팔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테팔 설 마중 이벤트 [사진=테팔]
테팔 설 마중 이벤트 [사진=테팔]

쿠팡에서는 오는 13일까지 테팔의 인기 제품을 최대 40%, SSG와 이베이에서는 23일까지 주방용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오프라인의 경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다음 달 1일까지 테팔 주방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전국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주방·가전제품을 최대 70% 할인해준다.

◆ 세라젬, 시몬스와 제휴 프로모션 등 공동마케팅 진행

세라젬이 시몬스와 제휴 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구정 효도선물 특집전'을 공동 진행한다.

세라젬 V6·V4 등 의료가전과 시몬스 침대를 함께 구매할 경우 시몬스 제품을 최대 30% 이상 할인해주며, 3% 추가 할인과 매트리스 커버, 세라젬 발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기존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이 시몬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3% 할인 혜택과 매트리스 커버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 하우스쿡, 인덕션 인기에 주변 용품 판매 증가

인덕션 수요가 늘면서 주변 용품도 인기가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지난해 하우스쿡 쇼핑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전용 용기인 '양수냄비'로, 전체 판매량 중 72.4%를 차지했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 [사진=하우스쿡]
하우스쿡 정수조리기 [사진=하우스쿡]

용기와 함께 많이 팔린 아이템은 라면 수납장으로 15.5%를 기록했다. 하우스쿡의 주력 제품인 정수조리기는 5.8%로 그 뒤를 이었고, 주변용품(용기 가이드·정수 필터·청소용구)이 5%, 옴니셰프 하이앙(B2C 전용 제품)이 1.3%를 차지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힘펠, '호텔페어' 전시서 환기가전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