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유튜브로 'CES 2023' 현장 생생하게 전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생방송, 스페셜 VOD 업로드 예정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미래에셋증권 애널리스트들이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해준다.

미래에셋증권 애널리스트들이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해준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 애널리스트들이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해준다. [사진=미래에셋증권]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CES 2023은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전세계 혁신기술과 관련한 것들을 총망라해 보여주는 전시회다. 미래에셋증권 애널리스트들은 IT, 5G 동향 뿐만 아니라 웹(Web)3.0, 디지털헬스케어 등 최신 트렌드를 정리해 라이브와 스페셜 VOD를 통해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CES2023에서 발표할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한국의 투자자들에게 신속히 전달하기 위해 4명의 애널리스트와 전문PD를 파견했다.

한국시간으로 미래에셋 스마트 머니 유튜브 채널에서 5일, 6일, 9일 오전 7시 30분 생방송 '글로벌 모닝브리핑'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앞서 5일 생방송에서는 한종목 선임연구위원이 본 행사 전 '미디어데이' 등 현장 일정 소개와 이번 CES 2023에서 주목해야할 포인트를 정리했다.

또한 담당 애널리스트들이 행사를 참관한 뒤 빅테크 혁신기술 트렌드의 변화 등을 정리해 현지에서 VOD로 제작, 업로드할 예정이다.

서상영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장은 "정보의 퀄리티와 타이밍이 중요한 시대인 만큼 애널리스트가 직접 현장에서 글로벌 빅테크들의 혁신기술 동향을 꼼꼼하게 정리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신기술들의 향연과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연초 투자 아이디어를 정리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증권, 유튜브로 'CES 2023' 현장 생생하게 전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