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학 휴마시스 대표, 美CES 참관…"성장동력 발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영진 이끌고 미국行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휴마시스는 차정학 대표를 포함한 핵심 임원진이 미래 먹거리를 찾기 위해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에 참관한다고 5일 밝혔다.

차정학 휴마시스 대표와 경영진들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3'에 참관한다. 사진은 회사 로고. [사진=휴마시스]
차정학 휴마시스 대표와 경영진들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3'에 참관한다. 사진은 회사 로고. [사진=휴마시스]

CES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정보기술(IT) 박람회다. 전 세계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고 상호 교류하기 위해 모인다.

차 대표는 주요 경영진·연구인력과 함께 5일(현지시간)부터 CES를 참관할 예정이다. 의료기기와 관련된 디지털 헬스(Digital Health) 분야를 비롯 다양한 산업의 새로운 기술들을 행사 마지막 날까지 살펴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팬데믹이 종식을 향해가고 있는 만큼 지속 성장을 위한 동력원을 찾기 위해 주요 경영진들이 출장길에 올랐다"며 "시너지가 가능한 기술들을 검토할 뿐만 아니라 새롭게 진출할 수 있는 부분들까지 둘러보고 올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정학 휴마시스 대표, 美CES 참관…"성장동력 발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