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신년사] 장동현 SK 부회장 "생존역량 강화·성장기회 선점 집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대 핵심 사업영역, 성장 기회를 빠르게 쟁취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야"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장동현 부회장이 모바일 신년사를 통해 올해 경영방향으로 생존역량(Sustainability) 강화와 새로운 성장기회 선점을 제시했다.

장동현 SK 부회장 [사진=장동현 SK 부회장]

2일 SK에 따르면 장 부회장은 이달 2일 모바일 신년사를 통해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 흔들리지 않도록 생존 역량을 강화할 것을 주문했다.

이를 위해 사업 포트폴리오 성과를 되짚어 보고 SK의 가치를 더욱 키우는 기회를 만들어 가는 한편 각 사업에 ESG 경영체계를 내재화해 지속가능한 성장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는데 힘쓸 것을 강조했다.

이어 변화 속에서 발생하는 성장 기회를 적시에 선점할 수 있도록 준비에 집중할 것을 당부했다. 장 부회장은 "첨단소재, 그린(Green), 바이오(Bio), 디지털(Digital) 등 4대 핵심 사업영역에서 변화하는 흐름을 날카롭게 읽고 성장 기회를 빠르게 쟁취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항상 예상하지 못한 변화는 있어 왔지만 그 변화를 어떻게 준비하고 행동하는지가 미래를 결정한다는 점을 생각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듬직한 파트너가 되는 2023년 한해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밝혔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3 신년사] 장동현 SK 부회장 "생존역량 강화·성장기회 선점 집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