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영선 수습 기자] ◆ 롯데하이마트, 2023년 새해 첫 세일 펼쳐
롯데하이마트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1월 한 달 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에 가입돼 있는 토끼띠 소비자들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선착순 2023명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와 순금 토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코웨이, 환경부와 '2차 안심지하수 지원사업' 진행
코웨이와 환경부가 지하수 오염지역에 정수기 제품을 지원하는 '2차 안심지하수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해당 사업은 ESG 경영 일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심지하수 지원사업은 지리적 특성·재정여건 등으로 수도가 보급되지 않은 지하수 음용 지역 중에서 수질 기준을 초과한 지역을 대상으로 정수기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코웨이와 환경부는 지난 2015년부터 작년까지 1차 안심지하수 지원사업을 통해 약 500대의 정수기를 지원한 바 있다.
◆ 한국엡손,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과 친환경 캠페인 MOU 체결
한국엡손이 씨라이프(SEALIFE) 부산 아쿠아리움과 친환경 캠페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엡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씨라이프 부산에 친환경 캠페인 부스를 설치해 해양동물 보호를 위한 생활 속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고, 자사 '스위치 투 히트프리 테크놀로지(Switch to Heat-Free Technology)' 캠페인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 쿠쿠, 복지 사각지대 이웃에게 정수기 지원
쿠쿠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돕기 위해 실시한 '사회복지 취약계층 정수기 지원사업'이 오는 30일 마무리된다.
쿠쿠사회복지재단은 지난 10월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 시흥시1퍼센트복지재단과 협력해 부산·경남 지역과 경기도 시흥시 관할 내 사회복지 취약계층 가정과 복지기관·시설에 정수기를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해왔다.
◆ SK매직, 신세계까사와 렌탈 사업 맞손
SK매직이 신세계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인 신세계까사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
이를 통해 신세계까사는 소파, 거실장, 침대 프레임 등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SK매직 상품과 함께 렌탈 방식으로 제공한다. SK매직은 렌탈 사업에 대한 노하우와 유통 인프라를 바탕으로 판매 채널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 렌탈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박영선 수습 기자(eunew@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