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소니코리아, 렌즈교환식 PTZ 카메라 'ILME-FR7'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영선 수습 기자] ◆ 소니코리아, 렌즈교환식 PTZ 카메라 'ILME-FR7' 출시

소니코리아가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와 PTZ(팬·틸트·줌) 기능을 결합한 렌즈 교환식 PTZ 카메라 'ILME-FR7’를 출시한다.

소니의 렌즈교환식 PTZ 카메라 'ILME-FR7' [사진=소니코리아]

FR7은 원격 제어 기능으로 스튜디오, 라이브 촬영이나 영화 제작 시 크리에이터가 창의성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와 소니의 다양한 E-마운트 렌즈 라인업에 원격 팬·틸트·줌 제어 기능이 더해져 광각 촬영이 가능하다. 또, 높은 조작·연결성, 효율적인 멀티 카메라 작업을 지원한다.

◆ 에이서, '프레데터 리그 2022' 그랜드 파이널 행사 성료

에이서가 개최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게임대회 '프레데터 리그(Predator League) 2022'의 그랜드 파이널 행사가 막을 내렸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 프레데터 리그 그랜드 파이널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15개국 30개 팀이 참가해 'PUBG: 배틀그라운드', '도타(DOTA) 2' 게임 두 개 부문에서 3일 동안 경쟁을 펼쳤다. 배틀그라운드 부문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 담원 기아(DWG KIA)는 대회 초반 분위기를 주도했으나, 베트남 e스포츠팀 '지니어스 이스포츠(Genius Esports)'에 패하며 최종 2위를 차지했다.

◆ 신일, 항공기 기내 난방 시스템 적용한 'PTC 온풍기 히터' 선봬

신일전자가 항공기 기내에서 사용되는 프리미엄 난방 시스템을 적용한 'PTC 온풍기 히터'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10초 만에 즉각적인 발열 효과를 내 신속한 난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일전자 'PTC 온풍기 히터' [사진=신일전자]

PTC 온풍기 히터는 최저 20도에서 최고 35도까지 원하는 온도로 설정 가능하다. 송풍 기능까지 갖춰 추운 겨울은 물론 기온차가 큰 환절기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또, 사용 중 온도가 적정 이상으로 올라가면 자체적으로 전류 양을 낮춰 알맞은 온도로 유지시켜 준다.

◆ 니콘, 연말연시 맞아 고객 감사 캐시백 실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미러리스 3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풀프레임 미러리스 3종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니콘 인기 미러리스 Z 5, Z 6Ⅱ, Z 7Ⅱ를 대상으로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23년 1월 29일까지 대상 제품 구매 후 2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마친 다음 2월 13일까지 캐시백을 신청을 하면 된다.

◆ 코웨이, ESG 환경 경영 일환 태양광 발전소 설치

코웨이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자회사 아이오베드 건물 옥상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한다. 태양광 발전소는 약 800킬로와트시(KWh) 규모로, 내년 상반기 중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코웨이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자회사 아이오베드 건물 옥상에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한다.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국내 태양광 1세대 기업인 신성이엔지와 협업해 이번 태양광 발전소 건설과 운영관리를 진행한다. 이번 태양광 발전소 설치는 온실가스 배출 최소화를 추구하는 코웨이의 ESG 환경 경영 활동 중 하나다.

/박영선 수습 기자(eune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소니코리아, 렌즈교환식 PTZ 카메라 'ILME-FR7'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