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 3Q 누적 영업익 전년비 13%↑…"분기 최대 실적 경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누적 매출 전년비 9.2%↑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디지털대성은 3분기 누적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한 301억원을 달성하며 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9.2% 증가한 1천643억원이다.

디지털대성이 3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사진은 디지털대성 로고. [사진=디지털대성]

디지털대성 고등부문의 안정적인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온라인 교육의 꾸준한 수요 증가에 맞춰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와 신규 강사 영입을 위한 노력이 탄탄한 고객층 확보로 이어져 1분기부터 3분기까지 고른 성장을 유지했다.

교육과정에 맞춰 계열을 통합해 안정적인 학사 운영과 함께 입시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강남대성기숙학원의 매출도 성장했다. 국어 교재와 모의고사를 제작·판매하는 이감은 상위권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초·중등부문은 독서논술 교육 분야 전문 브랜드 한우리가 연령별, 학년별로 주제와 단계에 맞는 도서를 매달 새롭게 선정하고 매월 새로운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 학부모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인공지능(AI) 독서 플랫폼 젤리페이지는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까지 범위를 확장한 '가족 독서 플랫폼'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전 사업 부문의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최대 실적을 달성했고 4분기도 성장이 지속될 전망"이라며 "내년 8월 개교를 앞둔 베트남 국제학교는 회사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비즈니스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지털대성, 3Q 누적 영업익 전년비 13%↑…"분기 최대 실적 경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