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용준형의 신곡 '층간 소음'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8일 레이블 블랙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용준형의 새 EP 'LONER' 타이틀곡 '층간 소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신곡 '층간 소음'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 담겼다.
영상은 용준형의 시선을 따라 여러 가지 공간을 보여주며 시작한다. 컬러풀한 복도에 이어 파티룸을 연상케하는 화려한 방과 온통 빨간색으로 꾸며진 방까지 다양한 공간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감각적인 사운드와 용준형의 세련된 비주얼이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쿵 쿵 쿵' 소리에 화면이 전환되는 연출이 보는 재미를 더하며 '층간 소음'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타이틀곡 '층간 소음'은 용준형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다양한 장르가 조화롭게 섞여 있다. 용준형 특유의 매력적인 톤과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이 예고돼 더욱 관심을 끌어올린다.
용준형의 새 EP 'LONER'는 '층간 소음'을 비롯해 '차라리 내가 싫다고 해', 'LONELY', 'PRAHA', 'GET OVER YOU', 'PIECES'까지 용준형의 완성도 높은 자작곡 6곡으로 구성됐다. 앨범명 그대로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감정선을 선사한다.
한편 용준형의 새 EP 'LONER'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