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베리베리(VERIVERY)의 새 싱글 앨범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28일 베리베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 앨범 'Liminality - EP.LOVE'의 트레일러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Love is'라는 주제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이 담겼다.
귀여운 하트 그림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뜨거움, 아깝지 않은, 순간적인 반짝임, 늘 생각나는 사람, 눈빛, 순수한 감정, 함성 등 7인 7색으로 전하는 멤버들의 '사랑'의 정의가 흐뭇함을 안긴다.
베리베리 멤버들은 스케이트 보드, 농구, 드럼을 치는 등 풋풋하고 청량한 케미로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 한 설렘을 선사한다. 특히 레트로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의상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다양한 이모티콘 등을 형상화해 만든 애니메이션들이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하며 새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다채로운 콘셉트를 통해 한계없는 콘셉트 소화 능력을 보여준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 앨범 'Liminality - EP.LOVE'는 Z세대 본연의 모습을 한껏 드러낸 '청춘 러블리' 매력을 담을 예정이다.
한편 베리베리의 새 싱글 앨범 'Liminality - EP.LOVE'는 내달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