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비아이(B.I)의 새 앨범 'Love or Loved Part.1' 콘셉트 티저가 공개됐다.
27일 131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비아이의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첫 번째 EP 'Love or Loved Part.1' 콘셉트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새로운 비아이의 비주얼과 신곡 사운드 일부가 담겼다.
영상은 비아이의 아지트 같은 공간을 배경으로 낡은 아날로그 TV를 비추며 시작한다. 무언가 오래된 영상이 나오고 있는 아날로그 TV 앞에 앉은 비아이의 묘한 시선이 눈길을 모은다.
이어 TV 앞으로 발걸음을 옮긴 비아이는 오래된 테이프를 꺼내고, 가득 쌓인 테이프들 속 새로운 테이프를 찾아 TV에 넣는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특히 기존 테이프에는 선공개 싱글명 'BTBT', 새로운 테이프에는 이번 EP의 타이틀곡명인 'Keep me up'이 각각 적혀 있다. 영상 말미 타이틀곡 'Keep me up'의 감각적인 사운드 일부가 공개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비아이의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첫 번째 EP 'Love or Loved Part.1'에는 타이틀곡 'Keep me up'과 지난 5월 선공개된 'BTBT'를 비롯해 신곡 'Middle with you'와 팬콘에서 무대로 보여준 바 있는 'Tangerine', 'Endless summer'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비아이의 새 EP 'Love or Loved Part.1'은 내달 18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