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뉴이스트 백호(BAEKHO)의 솔로 앨범 'Absolute Zero' 무드 티저가 공개됐다.
23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BAEKHO (백호) Absolute Zero Mood Teaser : Heat Sensing'라는 제목의 백호 첫 미니 앨범 'Absolute Zero' 무드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무드 티저에는 열화상 카메라로 촬영된 한 인물의 모습과 사운드가 담겼다.
열화상 카메라로 촬영된 누군가의 뒷모습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곧 손, 하트, 불, 녹아내리는 형상 등 다양한 오브제들이 나타나며 각각의 변화되는 온도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의미심장한 배경음이 더해지며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영상 말미 정면을 응시하다 고개를 돌리는 한 남성의 모습과 함께 의문의 휘파람 소리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초로 공개되는 휘파람 사운드가 백호의 첫 미니 앨범 'Absolute Zero'와 어떤 연관성을 가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귀를 사로잡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앨범명 'Absolute Zero'가 어우러지면 마무리되는 영상은 약 10초의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백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Absolute Zero'는 홀로서기에 나선 백호의 새 출발을 이야기한다. 모든 분자의 에너지의 흐름이 '0'(zero)가 되어 어떠한 저항도 없는 상태인 '절대영도'를 뜻하는 앨범명으로, 백호만의 온도를 담았다.
한편 백호의 첫 번째 솔로 앨범 'Absolute Zero'는 내달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