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음원을 16일 공개했다.
2012년 출시 이후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드래곤 플라이트는 캐릭터를 좌우로 움직이며 전방의 적을 처치해 최대한 멀리 날아간다는 직관적인 게임성과 간편한 조작으로 누적 다운로드 2천500만 건, 최대 동시접속자 830만명을 기록한 장수 모바일 게임이다.
회사 측은 드래곤 플라이트의 인기 BGM인 선샤인(Sunshine)을 피아노 버전으로 편곡했다. 이번 음원 작업에는 지난 10년간 게임을 즐겨 온 김상헌 피아니스트가 함께했다. 시각장애인 최초로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 입학 후 석사 과정을 마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상헌 피아니스트는 청각과 촉각만으로 드래곤 플라이트를 꾸준히 플레이해온 이용자이기도 하다.
김상헌 피아니스트는 "연습과 연주로 혼자 있거나 이동이 잦은 때 드래곤 플라이트를 플레이하며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얻었다"며 "긴 시간 동안 서비스를 이어온 라인게임즈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드래곤 플라이트와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피아노 연주곡으로 재탄생한 BGM 선샤인은 오는 23일 10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적용되며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상헌 피아니스트의 손 끝에서 펼쳐지는 연주 영상은 라인게임즈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