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엔믹스(NMIXX)의 신곡 'DICE'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6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엔믹스의 두 번째 싱글 'ENTWURF' 타이틀곡 'DIC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앞서 공개됐던 트레일러 영상과 이어지는 흐름의 스토리가 담겼다.
영상은 트레일러에서 'NMIXX가 펼쳐나갈 모험'을 소개하는 내레이션을 맡았던 설윤이 등장하며 시작한다. 설윤이 지팡이를 흔들며 카드를 자유자재로 움직이자 본격 확장에 돌입한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지며 특별한 세계로 초대한다.
설윤을 따라 도착한 미지의 공간에는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들이 원탁에 둘러앉아 카드 게임에 몰두하고 있다. 속내를 알 수 없는 알쏭달쏭한 표정으로 게임을 진행하던 중, 누군가 고양이가 그려진 조커 카드를 내밀자 평화롭던 공간에 변화가 일기 시작한다.
깜짝 놀란 엔믹스 멤버들이 바라본 하늘에 나타난 존재는 무엇일지 'DICE'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신곡 'DICE'는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전진하려는 엔믹스의 모험을 게임에 접목한 노래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MIXX POP'(믹스 팝) 장르로 화려한 재즈 사운드, 중독성 강한 비트의 힙합 장르 등을 믹스했다. 뮤비 티저 속 "O.O 기대돼 나 Now open it up What a surprise!"와 같은 노랫말은 엔믹스의 신선한 사운드를 기대케 한다.
한편 엔믹스의 두 번째 싱글 'ENTWURF'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