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구글플레이 매출 1위 올라…출시 일주일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성욱 본부장 "많은 성원 보답하고자 장기 서비스 위해 최선 다할 것"

[사진=넥슨]
[사진=넥슨]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히트2'가 매출 차트 정상에 올랐다.

넥슨(대표 이정헌)의 신작 히트2가 지난 1일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앞서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히트2는 오픈 12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올랐으며 구글플레이에서는 27일 매출 6위로 차트에 첫 진입한 후 지속적으로 순위가 상승하며 일주일 만에 1위를 달성했다.

인기 순위 또한 출시 전부터 사전 다운로드 효과로 애플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27일 구글플레이에서도 1위 자리에 올랐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히트2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이용자 목소리 또한 꼼꼼히 확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마음가짐으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히트2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히트2는 넥슨의 모바일 IP인 '히트'를 잇는 정식 후속작으로 대규모 필드 전투 및 공성전을 메인 콘텐츠로 내세웠다. 이용자가 직접 서버 룰을 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등 참여형 시스템을 통해 보다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또한 서비스 오픈 당일부터 이용자 피드백을 토대로 개선점을 정리해 곧바로 반영 안내하는 등 개발진이 적극적으로 나서 히트2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데 총력을 다하고 있다. 넥슨은 구글플레이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든 히트2 이용자에게 계시자의 희귀 클래스 선택권 및 골드, 강화석 주머니, 퀘스트 지령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히트2' 구글플레이 매출 1위 올라…출시 일주일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