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3대3 영웅전 업데이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웅결투 참여 및 승리 횟수, 랭킹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 제공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3대3 영웅전 등을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3대3 영웅전은 3명이 하나의 팀이 되어 다른 팀과 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로 각 이용자의 아바타가 영웅으로 변신해 전투를 벌이게 된다. 3인팀은 친구와 구성하거나 랜덤 매칭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를 즐기며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영웅전 참여 횟수와 승리 횟수에 따라 골드, 루비 등의 보상을 지급하며 랭킹 점수에 따라 주간보상 및 시즌 보상으로 루비 및 아레나 주화 등을 증정한다. 이번 영웅전은 프리시즌으로 2주간 진행되며, 이후 시즌제로 운영돼 4주 간격으로 랭킹 점수가 초기화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특별 푸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3성 승급 카드, 영웅 소환권, 골드,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3대3 영웅전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