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오픈소스컨설팅, 공공 클라우드 사업 '맞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플레이스 로로' 솔루션 활용…"안정적인 마이그레이션 지원"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공공분야 클라우드 사업을 확대한다.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총괄 대표(오른쪽)와 장용훈 오픈소스컨설팅 대표가 10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베스핀글로벌]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총괄 대표(오른쪽)와 장용훈 오픈소스컨설팅 대표가 10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베스핀글로벌]

베스핀글로벌은 오픈소스컨설팅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은 '플레이스 로로(Playce RoRo)'의 공공분야 독점 총판으로, 마이그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픈소스컨설팅이 개발한 해당 솔루션은 현재 업무 시스템(AS-IS) 분석부터 전환까지 모든 과정에서 자동화 기능을 지원한다. 기관과 비용을 인력 투입 대비 최대 40%까지 절감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클라우드 전환 과정에서 선행돼야 하는 인프라 상세 분석(Deep discovery)과 진단‧평가 기능을 통해 인프라 연관 관계를 파악하고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다.

오픈소스컨설팅은 클라우드‧컬쳐 마이그레이션 전문기업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과 협업 문화 발전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총괄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최고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지속 협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스핀글로벌-오픈소스컨설팅, 공공 클라우드 사업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