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스페셜 방송 '소통하세나'를 오는 23일 저녁 7시 라이브 플랫폼 '네이버 NOW.'에서 공개한다.
이번 스페셜 방송은 인기 게임 유튜버 G식백과 김성회와 이현경 아나운서, 안준석 넷마블넥서스 개발PD가 출연해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
안준석 PD는 이용자들이 보내온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관한 다양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고 심층 인터뷰 코너를 통해 게임 개발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6월 25일부터 진행된 인플루언서들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방송을 돌아보며 개발자로서 하고 싶었던 이야기도 공개된다.
오는 28일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극대화한 작품이다. 하이엔드 그래픽을 적용해 가장 세븐나이츠다운 그래픽을 자랑하며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변신하는 재미와 전략적인 전투를 선사한다.
현재 넷마블은 '7777 세나레볼 원정대 이벤트', '일곱 영지 계승자 자격 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7777 세나레볼 원정대는 오는 27일 오전 11시까지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총 7777명에게 론칭 후 선보일 10만 9천원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일곱 영지 계승자 자격 테스트는 퀴즈를 풀고 획득한 인증서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