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0일 유사나 브랜드데이 성황리에 마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KT 위즈는 지난 10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주말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에서 '2022 유사나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KT 구단은 이날 경기에 앞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와 2년 연속 후원을 기념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케이티위즈파크 외부에는 유사나 브랜드데이 부스를 마련했고 포토존, 치어리딩 공연, KT 마스코트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했다.

유사나 회원들도 이날 케이티위즈파크를 찾아 롯데와 홈 경기를 관람했다. 유사나 회원들이 경기 전 애국가를 제창했고 김충훈 유사나 아시아 수석 부사장이 시구 행사에 참여했다.

지난 10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를 찾은 유사나 회원들이 KT 위즈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를 보며 응원하고 있다. [사진=KT 위즈]

강신혁 kt sports 마케팅센터장은 "구단을 후원하고 있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외 유사나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져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고 전했다.

홍긍화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KT 구단을 통해 "유사나 가족들과 함께 KT를 응원하면서 경기장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다"며 "케이티위즈파크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강신혁 kt sports 마케팅 센터장(왼쪽)과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이 10일 열린 협약식 후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KT 위즈]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10일 유사나 브랜드데이 성황리에 마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