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는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을 기념해 '스무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특별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특별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31일 논현동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서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기념행사 스무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의 일정, 사전 참가신청, 이벤트, 행사 프로그램 등을 공개했다.
행사 당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20주년 축하 나무, 레이진을 찾아라 등 사전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라운지 바, 포토존, 오락실, 인형 뽑기, 코스튬 캐리커처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메인 프로그램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하며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비보잉 공연, 장학 퀴즈, K-팝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오는 20일까지 20주년 기념 특별 홈페이지에서 페스티벌 참가 신청을 진행한다. 신청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해 신청 가능하며 혼자 또는 동반 1인 참석을 선택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5일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 안내되며 1차 당첨자 중 결원이 발생할 경우 7월 28일 2차 당첨자를 추가 발표한다. 참가자로 선정되면 '피씨 파워진 재발간 한정판', 타이틀별 5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 20주년 기념 라그나로크 굿즈를 증정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행사인 만큼 많은 것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용자들께서 페스티벌 참가 신청을 꼭 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