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팅크웨어, '아이나비 차량 관제 시스템' 베타 버전 선봬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팅크웨어, '아이나비 차량 관제 시스템' 베타 버전 선봬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커넥티드의 외부 연동 서비스인 '아이나비 차량 관제 시스템(FMS)'의 베타 버전을 선보인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차량 관제 시스템' 베타 버전. [사진=팅크웨어 ]

'아이나비 차량 관제 시스템'은 팅크웨어와 아이나비시스템즈가 자체 개발한 통합 관제 서비스다. 아이나비 커넥티드를 사용 중인 고객들이 회원 정보 내 외부 연동 서비스를 승인 받은 후 사용 가능하다.

◆엔비디아-지멘스, 산업용 메타버스 구현 '맞손'

엔비디아와 지멘스가 산업용 메타버스 구현을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

협력의 첫 단계로 양사는 개방형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인 지멘스 엑셀러레이터와 3D 설계 및 협업을 위한 플랫폼인 엔비디아 옴니버스를 연결할 계획이다. 지멘스의 물리 기반 디지털 모델과 엔비디아의 실시간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기업들은 자사에 최적화된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밀레, 진공청소기 '부스트 CX1' 5종 신제품 출시

밀레가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겸비한 진공청소기 '부스트 CX1' 5종을 선보인다.

밀레 진공청소기 부스트 CX1 [사진=밀레 ]

신제품 '부스트 CX1'은 '로투스 화이트와 레드 휠', '옵시디언 블랙과 로즈골드 휠' 등 본체와 휠의 5가지 컬러 조합, 고급스러운 마감, 특색 있는 휠 디자인으로 '2021 iF 디자인 어워드'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잇달아 수상했다.

◆델 테크놀로지스, 사내 자선 경매 성금 ·기부금 '여아 지원 사업'에 기부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가 굿네이버스에 사내 자선 경매 행사 수익금과 기타 임직원들의 기부금을 모아 약 1천500만원을 전달했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사내 자선 경매 행사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사회 공헌활동이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물품으로 경매를 실시하고 낙찰된 수익금을 비영리단체에 기부해왔다.

◆캐논코리아, 야생 조류 담은 '풍찬노숙' 전시회 개최

캐논코리아가 자연 속 다양한 야생 조류의 모습을 담은 사진 전시회 '풍찬노숙(風餐露宿)'을 오는 8월15일까지 캐논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캐논코리아가 내달 풍찬노숙 전시회를 개최한다. [사진=캐논코리아 ]

이번 사진전은 자연다큐멘터리 사진가인 이종렬 작가의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야생 조류 사진을 통해 자연의 질서에 함부로 개입하지 않는 촬영자의 자세와 환경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팅크웨어, '아이나비 차량 관제 시스템' 베타 버전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