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히트2'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30일 시작했다.
히트2는 넥슨의 흥행작 '히트'를 잇는 정식 넘버링 타이틀로 원작을 계승하면서도 게임 스케일을 확장한 MMORPG다. 회사 측은 올해 하반기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넥슨은 히트2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열고 참가 보상으로 '키키의 모험가 지원 상자' 및 '축복받은 모험가의 목걸이'를 제공한다.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시 게임 내 재화인 10만 골드 및 소모성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세계관, 클래스를 포함한 게임 정보를 공개하고 히트2의 신규 시네마틱 영상과 세계관 트레일러, 클래스별 소개 영상 등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콘셉트 등 주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히트2 개발진들이 게임 개발에 얽힌 비화를 진솔하게 밝히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3부작 시리즈 '디렉터 코멘터리'를 예고하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디렉터 코멘터리'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7월 7일 오픈된다.
박영식 넥슨게임즈 PD는 "원작에서 함께 나눴던 재미를 MMORPG 환경에서 어떤 모습으로 확장할 수 있을지 고민을 거듭했다"며 "히트2의 공성전은 서비스 오픈 시점부터 즐길 수 있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준비했으니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