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선미의 신곡 '열이올라요(Heart Burn)' 무드 티저가 공개됐다.
24일 선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선미의 새 디지털 싱글 '열이올라요(Heart Burn)' 무드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무드 티저에는 파도 치는 해변과 바람에 나부끼는 야자수의 모습이 담겼다.
정지된 프레임에 해변과 야자수만을 담은 영상은 선미의 '보라빛 밤(pporappippam)'이 흘러나오며 시작한다. 하늘마저 보라색으로 물든 해변은 해가 지고 다시 아침이 되며 뜨거운 여름의 햇살을 맞이한다.
보라빛 하늘과 흘러나오던 노래 '보라빛 밤'은 화면과 함께 자연스럽게 새로운 노래로 바뀌며 선미만의 감성을 자랑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선미의 새 디지털 싱글 '열이올라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열이올라요'와 수록곡 '풋사랑' 두 곡이 수록돼 있다. 선미는 타이틀곡 '열이 올라요'의 작사 작업과 수록곡 '풋사랑'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열이올라요'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6분의 1' 이후 10개월 만에 발매되는 신보다.
한편 선미의 새 디지털 싱글 '열이올라요'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