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헌이 작사에 참여한 첫 번째 트랙 'Up And'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보낼 청량한 사운드를 표현한 신스와 이에 어우러지는 2-Step 개러지 기반의 드럼이 인상적인 곡이다.
세 번째 트랙 'Blind Letter'는 프로미스나인의 특색 있는 보컬을 만날 수 있는 곡으로, Indie Rock 느낌에 Trap Beat가 섞인 기타 루프가 매력적인 Pop이다. 네 번째 트랙 'Cheese'는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Pop dance 장르의 곡으로, 구간마다 전환되는 다채로운 스펙트럼의 사운드와 함께 베이스 리프 위에 그려진 후렴구가 중독적이다.
다섯 번째 트랙 'Rewind'는 딥하우스와 퓨처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몽환적 신시사이저와 리듬감 넘치는 베이스라인이 매력적인 곡이다. 후렴부로 갈수록 기타와 현악기가 곡의 분위기를 이끌며 화려함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타이틀곡 'Stay This Way'가 공개됐다. 'Stay This Way'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만큼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지가 매력적이다.
프로미스나인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from our Memento Box'는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