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크라상, 2022년 제1회 '소비자권익대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소비자 권익 증진"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그룹 파리크라상이 (사)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가 수여하는 '소비자권익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4월 6일 서울 서초구 파리바게뜨 강남서초점에서 열린 무안 양파 농가 돕기 'ESG 행복상생' 행사에서 (왼쪽부터) 권준학 농협은행장, 황재복 SPC그룹 대표이사, 서삼석 국회의원(전남영암∙무안∙신안군,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 '무안양파빵'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PC그룹]

(사)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는 소비자 중심의 지속가능 경영에 대한 시대적 흐름을 반영해, 소비자중심의 경영활동을 전개하면서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 확립에 기여하고자 올해 처음 '소비자권익대상'을 신설했다.

파리크라상은 농산물 수매를 비롯해 청년농부 육성 및 신품종 확대를 지원해 우리 농가를 돕는 'ESG 행복상생 프로젝트', 저소득 가정의 장애 아동을 지원하는 'SPC 행복한 펀드'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 공동체적 가치 실현 및 소비자권익 증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제1회 시상식에서 '소비자권익대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파리크라상 관계자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을 획득하고 소비자권익대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더욱 사명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소비자 권익을 증진하는 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PC그룹 파리크라상, 2022년 제1회 '소비자권익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