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미래차 사업부’ 경력직 공개채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30일까지 품질경영, 공정관리, 생산관리 부문…입사자 전원 주식 무상 증여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가 자사의 신성장 동력인 미래차 사업 부문에서 오는 30일까지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6월 30일까지 자사의 신성장 동력인 미래차 사업 부문에서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이번 채용은 미래차 사업부의 품질경영, 공정관리, 생산관리 총 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입사자들은 천안에 위치한 스마트팩토리에서 근무하며 자동차 전장용 실리콘렌즈 관련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입사지원은 3년 이상 경력을 가진 지원자부터 가능하며 신사업 런칭 경험이 있는 경우 우대받을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검사 ▲직무능력 검사 ▲실무진 인터뷰 ▲경영진 인터뷰 등의 단계를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특히 아이엘사이언스는 9월까지 신규 입사자 전원에게 송성근 대표가 ESG경영 차원에서 공여한 주식을 무상으로 증여할 예정이다. 다만 무상으로 증여되는 만큼 의무보유 기간 4년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아이엘사이언스는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최근 백경국 전 현대모비스 연구기획 총괄 전무를 자사 고문으로 영입하는 등 미래 성장 동력인 자동차 전장 신사업 육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천안에 업계 최대 규모의 스마트팩토리를 구축해 실리콘렌즈를 생산하고 있으며 최근 공장 인근 부지 약 1천800평을 추가로 매입해 생산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다.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는 “당사는 2015년 세계 최초로 광학용 실리콘렌즈를 개발해 상용화에 성공한 혁신기업”이라며 “최근에는 자동차 전장부문에 사용되는 일반 렌즈를 실리콘 렌즈로 대체하는 등 미래 자동차 분야에서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엘사이언스의 새로운 역사를 함께 써나갈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엘사이언스, ‘미래차 사업부’ 경력직 공개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