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IFA 모바일' 여름 업데이트 계획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7월 중순 여름 업데이트 예정, 신규 모드 및 '22TOTS' 클래스 등 추가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지난 4일 피파(FIFA) 모바일 2주년 쇼케이스를 열고 여름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피파 모바일 2주년 온라인 쇼케이스[사진=넥슨]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이번 온라인 쇼케이스는 여름 업데이트와 이벤트 발표로 시작해 2주년 이벤트 매치로 이어졌다.

넥슨은 올 여름 업데이트를 7월 중순 실시할 예정으로, 비슷한 수준의 클럽과 조건에서 실력으로만 경쟁하는 '어쎈틱 챌린지'를 신규 모드로 선보인다.

이어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되는 '22TOTS(TEAM OF THE SEASON)' 클래스를 추가할 계획이다. 오디오 시스템, 게임 사운드, 페널티킥 등 각종 플레이 개선과 함께 신규 경기장을 선보이며, 이용자 선호도가 높은 여러 팀 스킬을 새롭게 추가한다.

한편, 쇼케이스에서는 총 상금 1천만원 규모의 FIFA 모바일 2주년 이벤트 매치가 열띤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넥슨은 이어 올 가을 FIFA 모바일 첫 국가 대항전을 개최할 계획이며, 이에 앞서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을 치를 예정이다. 이 밖에 다양한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대회도 준비 중에 있다.

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FIFA 모바일의 올 여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FIFA 모바일' 여름 업데이트 계획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