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회사 및 채용 소식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활동을 펼치는 '스마일커넥터' 2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스마일커넥터 2기에는 스마일게이트 기업 소개 및 채용 관련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취재기자·영상 PD 분야에서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취재기자 직무는 기사글 위주의 콘텐츠를, 영상PD 직무는 영상물 콘텐츠를 제작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우수 콘텐츠로 선별 될 경우 스마일게이트 공식 유튜브 등 SNS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스마일커넥터로 선발되면 스마일게이트 그룹 사내 행사를 직접 체험하고 관련 취재를 할 수 있으며, 채용 브랜딩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스마일게이트 구성원의 실무 특강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스마일커넥터 프로그램 우수 수료자의 경우 인턴십 기회가 부여되며 인사담당자와의 1대1 멘토링 특전도 제공된다.
스마일커넥터 2기 서류 접수는 5월 31일부터 6월 20일 17시까지며 스마일게이트 채용 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6월말 서류 발표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7월 초 합격자가 발표된다. 발대식은 오는 7월 8일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스마일커넥터 참가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대외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통해 회사와 구직자를 이어줄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