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3주년 특별 생방송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검은사막 개발 근황 공유… 및 업데이트 콘텐츠 소개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특별 생방송 '검사동락'을 30일 오후 8시부터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한다.

검은사막은 2019년 5월 30일 국내 직접 서비스를 시작해 이날 3주년을 맞았다. 3주년 기념 생방송 검사동락은 검은사막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다양한 레크레이션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이용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회사 측은 검은사막의 주요 근황과 신규 콘텐츠를 장제석, 주재상 게임디자인실장이 설명하는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칼페온 엘비아' 지역의 사냥터를 '트롤', '사우닐', '거인족', '헥세 성역'까지 총 다섯 개로 구성해 업데이트 한다.

새로운 무기 '고드아이드 무기'도 공개했다. 고드아이드 무기는 검은별 무기의 새로운 버전으로 유 단계의 검은별 무기에서 전환이 가능하며 전환 및 강화에 필요한 특수 재료를 칼페온 엘비아 사냥터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이밖에 각종 생활 도구를 보관하는 특수 가방 '리아나의 채집 도구 가방'도 선보인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3주년 특별 생방송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