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웹소설 '키스 식스 센스', 디즈니+ 오리지널로 독점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현실 로맨스와 판타지 넘나드는 네이버시리즈 인기 로맨스 웹소설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웹소설 원작이 웹툰과 영상 콘텐츠로 잇달아 제작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웹소설 '키스 식스 센스'가 금일 디즈니+의 오리지널로 독점 공개된다. 사진은 키스 식스 센스 관련 이미지.  [사진=네이버웹툰]
웹소설 '키스 식스 센스'가 금일 디즈니+의 오리지널로 독점 공개된다. 사진은 키스 식스 센스 관련 이미지. [사진=네이버웹툰]

25일 네이버웹툰은 웹소설 '키스 식스 센스'가 금일 디즈니+의 오리지널로 독점 공개된다고 발표했다.

웹소설 '키스 식스 센스'(갓녀)는 입술이 닿으면 미래가 보이는 주인공 '예술'과 지나치게 예민한 오감을 지닌 직장 상사 '민후' 사이에 벌어지는 초감각 로맨스물이다. 독특한 설정과 신선한 스토리로 네이버시리즈에서 2019년 3월부터 2020년 8월까지 독점 연재됐다.

웹소설이 큰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4월에는 동명의 웹툰으로 제작되었다.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영어, 인니어, 스페인어 등 총 6개 언어로 해외에서도 활발하게 연재되면서 웹소설·웹툰 누적 조회수는 1억 6천만 뷰에 달한다. 디즈니+ 공개에 맞춰 프랑스어와 독일어로 연재를 확대할 계획이다.

'키스 식스 센스'는 '뷰티 인사이드', '오 마이 베이비' 등을 연출했던 남기훈 감독이 연출을 맡고, '라디오 로맨스'의 전유리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배우 윤계상, 서지혜, 김지석, 이주연 등이 출연한다.

네이버웹툰은 "원작인 웹소설을 시작으로 웹툰, 영상 콘텐츠로 제작되면서 원작 팬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웹툰 "웹소설 '키스 식스 센스', 디즈니+ 오리지널로 독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