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는 모바일 게임 '클럽오디션(Club Audition INDIA)'을 현지 퍼블리셔인 플레이파크 말레이시아(Playpark Malaysia Sdn. Bhd.)를 통해 인도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플레이크 말레이시아는 한빛소프트의 오랜 파트너인 아시아소프트(ASIASOFT)의 인도 퍼블리셔다. 이 회사는 지속해서 인도 이용자들이 커뮤니티를 이뤄 참여형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및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요소에 중점을 두고 서비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지난해 12월 알파테스트, 올해 1월 베타테스트(CBT)를 통해 인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했고 인도 전통의상, 전통 댄스모션, 현지 인기 음원 등 현지 특화 콘텐츠들을 추가 탑재해 정식 출시했다.
클럽오디션은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으로 친숙한 음악,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 팸(FAM)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 등이 특징이다.
클럽오디션은 2017년 3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다운로드 400만회 이상(구글 플레이 기준)을 기록했으며 글로벌 진출도 지속하고 있다.
클럽오디션 관계자는 "클럽오디션은 인도 이용자들에게 음악과 춤을 통한 소통으로 그 어떤 게임보다도 큰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