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아이언소스는 북미 게임 퍼블리셔 틸팅포인트와 미디에이션 파트너십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
틸팅포인트는 퍼블리싱 중인 게임들의 수익을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비용 절감을 통한 최적의 수익 창출을 목표로 아이언소스의 '레벨플레이(LevelPlay)' 및 다양한 솔루션 사용 관련 3년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틸팅포인트는 '어드벤처 이스케이프 미스터리', '홈스테드'와 같은 서드파티 타이틀과 '스타트랙 타임라인', '네모바지 스폰지밥: 집게리아 요리 콘테스트' 등과 같은 게임의 소유 및 운영을 포함해 광고를 지원하는 95% 이상의 앱 게임에 레벨플레이를 활용하고 있다.
사미어 아질리 틸팅포인트 대표 겸 공동 CEO는 "아이언소스는 틸팅포인트 게임 개발자들에게 수익 솔루션을 제공하는 필수 자산이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 연장은 아이언소스의 독보적이고 믿을 수 있는 기술 서비스에 대한 신뢰의 증거이며 다른 파트너사에 게임 수익 개선을 위한 최고의 도구를 활용하는 틸팅포인트의 의지를 전달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님로드 주타 아이언소스 제품 개발 솔루션 부사장은 "틸팅포인트와 장기간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해 틸팅포인트 게임 포트폴리오 성장에 공헌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아이언소스는 개발자들에게 앱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 및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투자를 지속해 왔다. 특히 애플의 개인 정보 보호 업데이트 이후, 틸팅포인트가 게임 개발자들의 수익 성장을 위해 아이언소스의 여러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는 사실은 매우 기쁜 일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