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LG전자, 오브제컬렉션 라인업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솔리드 베이지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 적용…정수기 내부 전 구간 고온수로 살균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에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적용하며 인테리어 가전 시장 넓히기에 힘을 싣는다.

신제품은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를 적용한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이다. 솔리드 베이지, 솔리드 크림 화이트, 솔리드 클레이 브라운, 솔리드 블랙 등 세련된 컬러가 적용돼 집안 전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주방 공간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바꿔준다.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는 본체를 싱크대 아래 수납장에 설치하고 출수구만 외부에 노출하는 빌트인 타입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조리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다.

LG전자 모델이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신제품은 먹는 물이 지나는 정수기 내부 전 구간을 고온수로 살균해주는 고온살균 기능이 새롭게 적용돼 위생을 더욱 강화했다. 물을 걸러주는 필터부터 직수관까지 주 1회 고온으로 살균해 세균이나 물때 걱정 없이 정수기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LG전자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KOTITI 시험연구원과 함께 시험한 결과 신제품의 고온살균 기능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9% 제거했다. 출수구는 고객이 원할 때마다 고온살균 할 수 있고 주기적으로 UV LED로 자동 살균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 씽큐 앱의 스마트 커넥티비티 기능을 통해 정수기, 광파오븐, 식기세척기를 함께 연동하면 요리가 더욱 편리해진다. LG 씽큐 앱에서 광파오븐의 요리 레시피를 선택한 후 전송버튼만 누르면 정수기는 레시피에 맞는 물의 양을 자동으로 맞추고 식기세척기는 요리에 맞는 최적의 코스를 알아서 설정해준다. 또 앱을 통해 정수기의 고온살균 이력, 필터 교체시기, 물 사용량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을 5년 계약 기준 방문관리로 이용할 경우 3개월, 6개월 등 매니저의 방문 주기에 따라 월 이용료는 4만4천900~4만6천900원이다. 고객이 제품만 렌털해 자가관리할 경우 월 사용료는 4만2천900원이다. 계약기간을 6년으로 하면 월 이용료가 4천원 더 저렴해진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 전무는 "차별화된 위생과 편리함은 물론 주방의 아름다움을 더하는 신제품을 통해 다른 오브제컬렉션 라인업들과 시너지를 내며 고객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번엔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LG전자, 오브제컬렉션 라인업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