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초개인화' 자산관리 서비스 '굴링' 가입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월 30일까지 굴링 가입 등 총 세 가지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삼성증권은 모바일 앱 '엠팝(mPOP)'의 디지털 포트폴리오 서비스 '굴링'의 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증권이 올 4월 오픈한 디지털 포트폴리오 서비스 '굴링'은 초개인화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의 일환이다.

'돈을 굴린다'라는 의미를 담은 '굴링'은 각 개인마다 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받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제공된 포트폴리오 내의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비슷한 수익성과 변동성을 가진 다른 상품으로 교체하거나 상품 비중을 변경할 수도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성증권은 '굴링'의 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삼성증권]
성증권은 '굴링'의 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 굴링을 이용하려면 삼성증권 모바일앱 '엠팝(mPOP)' 내 '금융상품', '로보굴링'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증권 고객이 아닌 경우 '굴링 서비스 안내페이지'에서 굴링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굴링 가입 이벤트는 총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6월 30일까지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커피 기프티콘,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삼성증권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로보 굴링 서비스 가입과 계좌개설 시, 선착순 5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추가로 가입 이후 30일 이내 굴링계좌에서 30만원 이상 금융 상품 또는 ETF를 매수 시, 선착순 5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굴링 계좌에 1백만원 이상 순입금하고,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래한 고객은 9월 30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잔고를 유지하면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조건으로 5백만원 이상, 1천만원 이상, 1억원 이상에 따라 리워드 혜택이 달라진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ETF, 펀드 (MMF, RP 제외)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증권, '초개인화' 자산관리 서비스 '굴링' 가입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