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컴투스와 홈런더비 이벤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컴투스와 함께 경기 전 전광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행사는 '컴투스프로야구와 함께하는 홈런더비'다.

홈 구장 인천 SSG랜더스필드에 설치되어 있는 빅보드 전광판을 활용해 진행하는 홈런 게임 이벤트다. 구단은 "홈 경기 당일 일찍 도착한 팬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컴투스프로야구와 함께하는 홈런 더비 이벤트는 매 홈경기마다 열린다. 게임 점수에 따라 전·후반기 최다 득점 참가자를 선정해 시즌 최종전에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 매치를 펼친다.

SSG 랜더스는 홈 구장인 인천 SSG 랜더스에 있는 빅보드 전광판을 활용해 컴투스와 홈런더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SG 랜더스]
SSG 랜더스는 홈 구장인 인천 SSG 랜더스에 있는 빅보드 전광판을 활용해 컴투스와 홈런더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SG 랜더스]

파이널 매치 우승자는 2인승 초소형 전기차 'CEVO-SE'를 받게 된다.

컴투스는 20여년 개발 노하우를 담은 리얼 야구 게임 신작 컴프야V22를 출시했다. 이번 신작은 게임 엔진 도입과 함께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통한 압도적 생동감과 MZ세대(1981년~2010년생)를 겨냥한 게임성이 특징으로 꼽힌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SG, 컴투스와 홈런더비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