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멤버십 가입하면 류현진·김하성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 중계 무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네이버, '스포티비 나우' 혜택 통해 관련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네이버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의 혜택을 통해 류현진 선수의 경기를 포함한 대표 코리안리거들의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고 8일 발표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지난해 12월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와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해외 스포츠 생중계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무제한' 이용권을 디지털 콘텐츠 혜택으로 제공 중이다.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에 따라 멤버십 회원들은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이 예정되는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 소속)의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이후 하이라이트 VOD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과 박효준(피츠버그 파이리츠),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 소속) 등 대표 코리안리거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위 경기들 역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VOD 이용이 가능하다.

멤버십 회원들은 월 1만1천500원을 추가해 초고화질과 스마트TV 디바이스 연결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이용권으로도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멤버십 가입하면 류현진·김하성 등 코리안 메이저리거 중계 무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