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제49회 상공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베스핀글로벌 강종호 전무 수상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베스핀글로벌은 자사의 강종호 전무가 '제49회 상공의 날'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발표했다.

베스핀글로벌 강종호 전무, ‘제49회 상공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사진=베스핀글로벌]
베스핀글로벌 강종호 전무, ‘제49회 상공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사진=베스핀글로벌]

지난 3월 29일에 개최된 ‘제49회 상공의 날’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기념식으로, 국무총리,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등이 참석해 진행됐다.

베스핀글로벌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클라우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중국, 중동, 미국, 동남아, 일본 등 세계 시장에서 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부터 이전, 구축, 컨설팅 등 종합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강종호 전무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베스핀글로벌은 전세계 다양한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멀티 클라우드 관리 자동화 플랫폼 옵스나우(OpsNow)로 최적화된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다.

강종호 전무는 "아시아 최고의 클라우드 전문인력들과 함께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마음껏 펼쳐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스핀글로벌, 제49회 상공의 날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