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디아도라와 후원 협약…선수단 올 시즌 유니폼 착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2022시즌 개막을 앞두고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와 후원 협약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KIA 선수단은 올 시즌부터 디아도라에서 제작한 유니폼을 입는다. KIA는 이날 키움 히어로즈와 시범경기를 야간경기로 치른다.

조인식은 이날 경기에 앞서 홈 구장인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선수단을 대표해 김선빈(내야수) 나성범(외야수)이, 장정석 구단 단장을 비롯해 고상현 디아도라 상무, 방병성 케이엔코리아 대표이사(사장)가 참석했다.

24일 광주 기아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 디아도라 후원 조인식에서 선수단을 대표해 김선빈, 장정석 구단 단장, 고상현 디아도라 전무, 나성범이 한 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IA 타이거즈]

디아도라는 올 시즌 KIA 선수들이 필드에서 입는 유니폼 외에도 점퍼, 후디, 풀오버, 모자,가방 등 의류와 야구용품을 지원한다.

디아도라는 1948년 이탈리아 트레비소 지역에서 탄생한스포츠 전문 브랜드다. KIA 선수단이 필드에서 입는 유니폼과 점퍼, 모자 등 어센틱 상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또한 홈 경기가 있는 날에는 기아챔피언스 필드 3루측 5번 출입구 앞 '타이거즈숍'에서도 어센틱 상품을 판매한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IA, 디아도라와 후원 협약…선수단 올 시즌 유니폼 착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