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 요기요가 자영업자들에게 정확한 상가임대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23일 요기요는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위해 '상가임대차법' 등 부동산 정보를 담은 '요기잇슈' 오디오 콘텐츠 부동산 전문가편을 공개한다고 23일 발표해다.
'요기잇슈' 오디오 콘텐츠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이 상가임대 관련 정보를 정확히 이해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이번 콘텐츠는 정확한 상가임대차 정보를 얻고 싶어하는 자영업자들의 요구가 적극 반영됐다.
특히 임대료, 권리금, 계약갱신, 원상회복범위 등 상가임대차 관련한 내용 등 구체적인 사례들을 선별한 후 질의응답(Q&A)방식으로 구성해 이해도를 높였다. 강의는 상가임대차 분쟁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상가 관련 법률 전문 로펌 '상가변호사 닷컴'의 정하연 변호사가 맡는다.
‘상가임대차법’ 오디오 콘텐츠는 요기요사장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요기요 사장님뿐만 아니라 음식점을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요기요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에 입점한 많은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상가건물을 임차해 영업하는 분들이 대다수인 만큼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보탬이 되는 파트너가 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사장님들이 궁금한 부분은 물론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관점에서 사장님들 만을 위한 요기요만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