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괴이'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18일 티빙 공식홈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 티저 예고편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서늘하고 기묘한 분위기 속 기이한 힘에 휩싸인 진양군과 공포에 빠진 사람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은 마음속 지옥을 파고드는 저주의 시작을 알리며 공포심을 자극한다. 시선을 현혹하는 귀불의 기묘한 존재감이 소름을 유발하고,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한 정기훈(구교환 분)과 이수진(신현빈 분)의 사투가 긴장감을 더한다.
이어 '발견하지 말았어야 했다'라는 문구는 귀불이 몰고 올 재앙에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땅속 깊은 곳에 잠들어있던 불상이 깨어나자 평화롭던 진양군에는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눈을 본 자 지옥에 갇힌다'라는 문구 뒤로 귀불에 현혹된 사람들의 폭주와 까마귀 떼의 습격이 이어진다.
혼돈에 빠진 한석희(김지영 분), 공포에 질린 권종수(박호산 분), 트러블 메이커 곽용주(곽동연 분), 분노를 터뜨리는 한도경(남다름 분)의 모습은 위기감을 더욱 증폭하며 '괴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괴이'는 저주 받은 불상이 나타난 마을에서 마음속 지옥을 보게 된 사람들과, 그 마을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로 오는 4월 티빙에서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