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한 시즌 더' 재계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올 시즌도 인연을 맺는다. LG 구단은 "2022시즌에도 캐릭터 제작사인 주식회사 아이코닉스와 함께 MZ세대 인기 캐릭터인 잔망루피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구단은 지난 시즌 신입 응원단원으로 합류한 잔망루피를 활용해 5월 '가정의 달 기념 잔망루피는 사랑을 싣고', 'LG 트윈스배 마스코트 올림픽'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유니폼, 봉제인형 등 잔망루피 콜라보 상품도 시즌 전 기간 동안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받았다.

고동현 구단 마케팅 팀장은 잔망루피와 이번 재계약에 대해 "MZ세대 최고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계약 연장에 합의해 뿌듯하다"며 "올해도 더 많은 팬들이 잔망루피와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구단 차원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시즌 LG 트윈스와 콜라보를 진행해 팬들로부터 많은 성원을 받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가 2022시즌에도 함께한다. LG 구단은 잔망루피와 재계약했다. 차명석 LG 단장(왼쪽)이 잔망루피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 트윈스]

구단과 2년째 콜라보를 진행하게 된 잔망루피 캐릭터 원작사 임영식 아이코닉스 전무도 "올해에도 구단과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트윈스 팬들에게 잔망루피의 밝은 에너지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 팀의 우승을 위해 활약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화답했다.

구단과 재계약한 잔망루피는 올 시즌에도 '잔망루피 DAY', 월간 이벤트, 잔망루피 콜라보 상품 출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잔망루피의 재계약 스토리는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시즌 LG 트윈스와 콜라보를 진행해 팬들로부터 많은 인기와 사랑을 얻은 잔망루피가 2022시즌 재계약했다. [사진=LG 트윈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한 시즌 더' 재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