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세븐일레븐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는 3월 31일까지 신작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와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회원을 추가 모집하는 데 주력한다고 4일 알렸다.
양사는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의 '뮤다', '제니', '지미', '칸' 캐릭터의 이름을 딴 제휴 도시락 4종을 출시하고, 제휴 도시락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뮤오리진3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전국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제휴 도시락을 구매하면 '부활석 10개'와 '희귀 보석 랜덤팩 10개', '블루다이아 300개'를 받을 수 있다. 도시락에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쿠폰 탭에 입력하면 보상이 지급되며, 물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웹젠은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식품 및 외식업계와 활발하게 협업하고 있다.
이 외에도 웹젠은 뮤오리진3의 인게임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 중이다.
먼저, 뮤오리진3의 최강자를 선발하는 '전투력 레이스'를 3월 22일까지 연다. 전투력 상위 30명을 선발해 1등에게는 경품 '애플 아이패드 프로'를 선물하고, 2등부터 30등까지는 '날개: 나비 날개(영구)'와 '수호 보석', '블루다이아'를 차등으로 지급한다.
또한, 최강 길드 선발 대회에 참여하면 길드 랭킹에 따라 '탈것: 팬텀 타이거(기간제)', '마정석' 등을 받을 수 있고, '레벨 달성 이벤트'에서는 캐릭터를 성장시켜 특정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각종 성장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